반응형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브랜드에서 54위
게임 회사 중 유일 54위
이번 조사에는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했으며, 이 중 넷마블은 BSTI 총 844점(1,000점 만점)을 얻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6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코로나 여파로 주춤한 시장과 달리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A3: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을 국내외에 출시하면서 주요 앱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이 주효했다라는 분석
브랜드스탁은?
브랜드스탁의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반응형
'Gam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인전용 게임 / 아슬아슬하게 플레이포커, 사전 등록 시작! (0) | 2020.04.10 |
---|---|
삼국지M]구현약갈 신장 왕이 등장 #필수무장 (0) | 2020.04.08 |
넥슨 고퀄리티 오픈필드 모바일게임 V4 대규모 사전예약 업데이트 #고퀄리티모바일게임 #오픈필드 (0) | 2020.04.06 |
모바일 아이온 곧 나오나? (0) | 2020.04.05 |
내년도 E3, 2021년 6월 15일 열린다 (0) | 2020.04.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