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LOL을 능가할 모바일버젼의 AOS장르게임 AOS레젼드 11월30일 오늘 정식 서비스 런칭

by 장춘몽 2016. 11. 30.
반응형

게임명 AOS레젼드
다운로드


간단한설

LOL이라는 게임이 인기를 얻기전 다소 생소했던 AOS장르는 지금은 게임매니아들 사이 있기있는 소재가 되었습니다. 딱 AOS를 게임 장르로 구분하지 않고, 양바으로 진형을 정하고 상대진영을 점령하는 롤  같은 게임이라 생각하시면됩니다.

처음 AOS를 접한건 워크래프트 유쥬얼맵중 카오스인데요, 카오스보다는 도타를 더 인정해주는 당시의 분위기 였습니다. 롤이 한참 인기있을 당시에도 카오스의 인연으로 저는 롤이 아닌ㅋ 카오스온라인을 했답니다.

오늘 기사를 보니 AOS장르인 AOS레젼드가 정식 서비스를 열었다라는 기사를  보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AOS레젼드 설치하기 << 클릭


게임특징
- 실시간 매칭 기능으로 타 유저와 실시간 대전
- 실시간 대전 모드 외 AI대전 모드와 모험 컨텐츠 등 다양한 모드
- 공개 서비스 기념 총 21종의 레전드 공개 및 무료 경험 이벤트

기사발췌
출처 http://m.thisisgame.com/webzine/nboard/225/?n=66987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한국 대표 오영훈, 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30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AOS(Aeon of Strife) 게임 <AOS 레전드>의 정식 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OS 레전드>는 전 세계 1억 명의 유저를 보유한 자사가 개발한 PC 버전 AOS 게임 <몽삼국>을 모바일 버전으로 최적화해 개발한 게임으로 현재 북미와 유럽, 대만, 베트남 등 해외 주요 게임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AOS 레전드>는 실시간 매칭 기능으로 타 유저와 1대 1과 3대 3, 5대 5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없는 상황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AI(Artificial Intelligence)대전 및 모험 컨텐츠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조작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해 오토 공격 기능으로 조작 편의성을 높였으며, 게임에 숙련된 유저가 스킬 사용과 전략적 전투 등의 정확한 컨트롤을 지원하기 위한 상급자 모드까지, 다양한 조작 방식을 제공해 한층 더 격렬한 전투의 타격감과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AOS 레전드>는 이번 OBT에 총 21개의 레전드(영웅 캐릭터)를 공개할 예정이며, OBT를 기념해 첫 1주일간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모든 레전드를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다.
 
<AOS 레전드>의 OBT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CxAKSL)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aosleg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닉 소울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제1회 Esoul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해 전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2017년에 예정된 제2회 Esoul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팀을 정식 초청해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소개


공식소개
최강의 실시간 대전 게임,  정식 오픈!

30초면 쉽게 조작 가능, 3분이면 당신도 이젠 레전드! 간단한 조작으로 PC 버전 AoS의 쾌감을 그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5v5, 3v3 실시간 대전으로 최상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양한 레전드들을 마음대로 선택하여 정교한 전투를 즐길수 있습니다!! 갱킹, 캐리, 펜타킬, 에이스등 AoS의 진수를 보여드립니다. 대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친구와 같이 파티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게임특징★

■ 배우는데 30초, 한판에 단 8분!
30초만있으면, 당신도 신이될 수 있습니다! 트리플킬, 쿼드라킬, 펜타킬의 쾌감을 직접 느껴보세요!

■ 실시간으로, 친구와 파티 플레이를 즐기세요!
나만의 팀 구성으로 전장을 지배하라! 라인전, 갱킹, 한타의 완벽한 호흡은 필승의 조건! 서렌은 NO!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참여하세요!

■ 멋진 스킨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평범한건 싫어! 최신 유행 스킨들을 내가 원하는대로!

■ 5v5! 이제 진짜 팀플레이를 맛본다!
이제는 내가 전장의 지휘자!
클래식한 5v5 맵, 가장 오리지널한 리얼 체험!

■ 독특한 스킬을 보유한 다양한 레전드를 손쉽게 획득!
밸런스 잡힌 수많은 레전드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 한국 서버 단독 설치! 이제 더이상 랙때문에 고민하세요!
전세계인이 즐기는 AoS 레전드! 그러나 서버는 한국에 배치!
최고의 게임을 최고의 환경에서 지금 체험해 보세요!

■ PvE 모드 완벽 구현! 지친 피로감을 한방에!
대량의 몬스터를 한방에 날려라!
모험 모드에서 충분히 연습후 대전을 즐기세요.


마지막으로 현재평점
1만 다운로드임에도 평점5점 기록
기대되는 이달의 신작 모바일게임 aos레젼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