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무협 모바일게임 삼검호2를 알아보자

by 장춘몽 2016. 12. 9.
반응형
※삼검호2는 모바일 무협게임 입니다.

다운로드


삼검호2는 무협을 소재로한 모바일게임입니다. 퀘스트를 수령하는 방식은 오픈필드방식인데요 실제전투는 던젼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런류를 MMORPG라 불러야 할지 의문이긴 하네요.

케릭터

우리가 알고있는 소림,무당의 케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당문과 금의는 처음 보는군요.

케릭터 모습에서 삼검호의 그래픽수준이 남다름을 느낄 수 있네요.

자동사냥

글쎄요 모바일RPG를 하면서 자동사냥이 아닌 게임을 찾는 것이 더어렵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동사냥 있는게임을 더선호 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공식소개

대난투 정통 무협 RPG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늑대의 분노-

▶ 장비의 끝을 볼 때가 왔다! 전설장비 등장!
영웅급 장비를 뛰어넘는 전설장비 등장!
영웅급 명품 장비를 전설장비로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 분노로 가득 찬 그녀가 돌아왔다! 백발마녀 포함 신규협객 3종 추가!
오직 한 사람만 바라보던 순진한 그녀가 분노로 가득 찼다!
혹독한 추위의 설원을 지배하는 늑대와 함께 돌아온 백발마녀!!


▶ 하나의 성별은 부족하다! 문파 별 이성 캐릭터 추가!!
문파 별로 하나의 성별만 존재하던 시절은 잊어라!
이제는 남자, 여자 캐릭터 모두 플레이가 가능하다!!


▶ 한계를 뛰어 넘어라! 정복자 레벨 개방!!
현재 79레벨의 한계에 갇혀있는 대협님들을 위한 정복자 레벨을 개방!
한계를 뛰어넘어 자신을 정복해 보세요!

▶ 신규 실시간 PvP 컨텐츠 연맹전, 비경쟁탈 오픈!
이제 단순하고 지루한 연맹전은 거부한다! 언제나 긴장하라!
실시간 연맹간 대전투 시스템 연맹전, 비경쟁탈 오픈!


▶ 정복자라면 더욱 강해져라!
삼검호2 정복자를 위한 그들만의 특별한 세트장비 6종 추가!
세트장비를 모두 착용하면 남들과 다른 외형을 갖출 수 있다!

▶5인의 협객과 함께 강호를 평정하라! 대난투 정통 무협RPG!!
  다섯 개의 검이 모여 하나가 된다!
4명의 협객을 동시에 누리며 상대를 제압하는
국내 최초 쿼드 무협 RPG 삼검호2!!


플레이스샷


다운로드

간략평
나름 괜챦은 그래픽수준은 장점, 하지만 고질적인 무협게임의 호불호가 걸림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