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400만명 돌파! 사전예약하라 리니지M

by 장춘몽 2017. 5. 28.
반응형

리니지M이 성공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라는 소식입니다. 최근 기사에 보니 벌써 400만명을 돌파했다라고 하는데요. 역시 명작은 명작이구나라는 생각을 들뿐입니다. 


리니지M  사전예약하기         <<<<<<   Click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9일 신작 모바일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Lineage M)'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불과 며칠이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400만이라는 어마어마한 숫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작년 넷마블에서 리니지 IP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시작한 리니지2:레볼루션도 성공을 거두었는데요. 리니지M은 리니지 원조 개발사인 NC에서 직접 개발한 것이니 그 기대가 더욱 크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용자들은 리니지M의 티저(Teaser, 미리보기) 사이트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오픈 월드(Open World) ▶주요 클래스(Class, 직업)의 사냥 ▶변신 시스템 등 리니지M의 핵심 요소를 살펴볼 수 있다. 영상에는 버그베어와 바포메트 등 리니지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캐릭터(Character)들도 등장하는데요 사전예약 하시고 유료템 받아가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리니지M  사전예약하기         <<<<<<   Click


https://youtu.be/Qonx5jGYfQI


 기타게임더보기  < 클릭  

 

태그

삼국지게임,12월1주차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리뷰, 모바일게임순위, 모바일게임베스트. 16년모바일게임, 올해의게임, 모바일게임리뷰, 재밌는게임,모바일게임추천,방치형게임,모바일mmorpg,리니지M,사전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