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추억의 8비트게임 스타일의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

by 장춘몽 2017. 6. 22.
반응형


추억 속 명작 RPG의 감동으로 당신을 인도할 '크루세이더 퀘스트'(Android 지원)

앱다운로드
앱다운로드

tag
도트그래픽게임,향수,8BIT,그래픽,탄탄한스토리게임,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추천,모바일게임순위,재밌는게임,재밋는게임,아름다운여신,추억의게임,8비트게임,수집형게임,시나리오좋은게임

해당포스팅은 모바일환경에서 작성되어 PC에서는 다소 어색한 부분이 있습니다.

게임특징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레트로 스타일 도트 그래픽 그 시절 그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아기자기한 8bit 그래픽 500여종이 넘는 도트 그래픽 용사들이 핸드폰에서 되살아나다.

긴장감 넘치고 스릴 있는 스킬 블록 플레이
쉽고도 전략적인 3-match 스킬 블록 플레이를 즐겨라.
위기의 순간에는 아름다운 여신의 일발역전 스킬 사용

타락한 여신을 구원하는 본격 여신구원 시나리오 타락한 다섯 여신을 구원할 주인공은 바로 당신 몰입감이 증대되는 탄탄한 감동 시나리오를 경험하라.

정복하라 PvP 고대던전 월드 보스 레이드까지 여신의 만담에 나의 이름을 올려라. 선택 받은 최강자를 가리는 PvP 색다른 재미와 풍성한 보상이 쏟아지는 고대던전과 6명의 영웅이 함께 펼치는 치열한 월드 보스 레이드까지


앱다운로드
앱다운로드
앱다운로드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추억의 8비트게임 스타일의 크루세이더퀘스트는 약간 촌스러울수 있는 그래픽이 고퀄리티게임이 다수 존재하는 현 모바일시장에서 모순적으로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앞에서는 단순한 게임의 스펙에대하여 포스팅 했다면 지금 부터는 게임의 간단한 공략에 대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무작정 따라하기
공략편

총 6개의 직업군으로 구성됩니다.
탱커로 분류되는 탱커와 성기사
근접딜러 전사
원거리딜러 활,총
그리고 힐러인 보조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공의도서관에서 도감을 통해 영웅들을 수집하고 확인할 수 있어요.개인적으로 수집형게임 좋아라합니다.  덕후기질이 조금 있네요

맘바 아처 직업군 입니다. 상세정보를 통해 영웅의 설명도 있으니 읽어보시길. ..

 요즘 핫하다라는 맥시 입니다.

영웅은 뽑기말고 성장을 통해 승급을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가다.노가다

다른 수집형게임을 해보신분들은 무슨 말인지 알꺼에요. 3성끼리해서 4성으로 또 만렙찍고 4성끼리 5성으로. .
 

초반의 시나리오는 모든 게임이 그러하겠지만 수월하게 진행이 됩니다.  4시나리오부터는 진행이 더디게 되는군요.  쩝. .

무과급유저는 퀘스트부터. ..


단순하지만 웬지 대박났으면 하는 정감이가는 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

오늘도 즐겜요. ..

앱다운로드
앱다운로드
앱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