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추억소환 피구왕통키M 모바일게임 출시 #추억의애니 #피구왕통키

by 장춘몽 2020. 4. 4.
반응형

 

추억소환 피구왕통키
이것은 꼭 해봐야한다.
아침해가 빛나는 끝이 없는 바닷가..


 

게임 무료다운

추억을 강제 소환 당하다

추억 강제 소환 멜로디와 눈에 익은 영상들..
이 게임은 30대 후반에서 40대초반의 성인들에게는 좋은 추억을 선물 할 것이다.

피구왕통키가 모바일게임으로 나왔다.
90년대 아이들을 공을 던지게 하고, 4시면 집에 들어가게 했던 그 전설의 애니메이션.. 진짜 추억 돋는 게임이다.

 

 

게임 무료다운

 

 

 

 

게임은 턴제 / 스테이즈형으로 진행
공격을 통한 데미지주고 체력이 떨어지면 아웃되는 방식
피구의 기본룰은 아니다. 허나 게임본다는 추억소환에 더 큰의미를 주고 싶다.

 

 

 

피구왕 통키 가사

아침 해가 빛나는 끝이 없는 바닷가 
맑은 공기 마시며 자아 신나게 달려 보자 
너와 내가슴 속에 가득 품은 큰 꿈은 
세계 제일의 피구왕! 
뒤돌아 보지마 패배가 있을뿐 
반짝이는 눈동자로 승리를 향해 가자 
점프 높이 올라 멀리 던져 보자 
뜨겁게 타오르는 정열의 벅찬 가슴 
고된 훈련과 도전으로 시련을 이겨내리 
넌 할 수 있어 세계의 피구왕 
통키 파이팅 피구 왕왕왕왕왕 

눈부시게 빛나는 높고 파란 하늘에 
마음의창 열고서 자 신나게 출발하자 
너와 내가 지켜온 가득 품은 큰꿈은 
세계 제일의 피구왕 
넌 포기하지마 용기가 있잖아 
너와 나의 우정으로 승리를 향해가자 
점프 높이올라 멀리 던져보자 
뜨겁게 타오르는 정열의 벅찬가슴 
고된 훈련과 도전으로 시련을 이겨내리 
넌 할 수 있어 세계의 피구왕 
통키 파이팅 피구 왕왕왕왕왕 


점프 높이 올라 멀리 던져 보자 
뜨겁게 타오르는 정열에 벅찬 가슴 
승리를 위한 시합속에 우정을 다져가자 
너는 나의 친구 세계의 피구왕 
통키 화이팅 피구왕 

 

 

게임 무료다운

애드픽을 통한 성과형 포스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