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모바일전략게임, 이제는 대항해시대다. 해전모바일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

by 장춘몽 2016. 11. 7.
반응형



진짜 모바일 전쟁게임이 왔다. 해전 전략/전쟁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Oceans & Empires)


다운받기



오션 앤 엠파이어는 해전 전략게임입니다. 전략게임의 그래픽 수준으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수리공 하나하나/병력의 하나하나까지 세밀하게 묘사되고 있으며 부드러운 움직임은 이게 전략게임이 아니라 마치 그래픽 좋은 MMOPR의 모습이 아닐까라는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여타 고퀄리티모바일게임의 수준을 보여주는 것은 아닙니다. 


오션 앤 엠파이어 다운받기




오션 앤 엠파이어 스펙


게임명 : 오션 앤 엠파이어(Oceans & Empires)

지원OS : Android,,, iOS 105MB < 와이파이 수준에서 다운을 권장합니다. 

장르 : 해전전략게임 / 전쟁게임 / 대항해시대 / 배나오는게임 

제작사 : JOYCITY Corp.

스토어평점 : 4.4 < 굉장히 높은 수준

몽대리평점 : 4.4 < 전략게임 마니아 몽대리 기준

다운로드 횟수 : 5만이상 < 초기 게임입니다. 선점하세요

특이사항 : 전략게임이상의 그래픽 수준을 보여주는 전략게임입니다. 부드러운 전투를 경험하세요. 

오션 앤 엠파이어 다운받기



한줄평

대항해시대로 빠져들다!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하셨을 여러 훌륭한 모바일 전쟁시뮬레이션게임들로부터 감명을 받았습니다.
다만 가볍게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있는데 이런 분들을 위해 부담을 줄이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저희들만의 가치관과 새로움을 아래와 같이 더해 보았습니다.

플레이영상



오션 앤 엠파이어 1차 CBT 플레이영상



보겸 갓겜님의 플레이영상





스크린샷

0123456



공식소개 


안녕하세요. 게임개발자 김태곤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하셨을 여러 훌륭한 모바일 전쟁시뮬레이션게임들로부터 감명을 받았습니다.
다만 가볍게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있는데 이런 분들을 위해 부담을 줄이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저희들만의 가치관과 새로움을 아래와 같이 더해 보았습니다.

● 공공의 적, 제국군 ●
실제 유저처럼 움직이는 높은 수준의 AI NPC 제국군이 존재합니다.
PVP가 부담스럽거나 아직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는 제국군과 전쟁을 함으로써 재화를 모으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실존했던 60개 교역도시와 무역시스템 ●
싼 도시에서 물건을 사서 비싼 도시에 팔아 은화를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거래는 도시와 서버의 시세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쟁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더 많은 교역도시를 발견하는 재미를 경험해보세요.

● 더욱 전략적인 전쟁 ●
숫자로만 이루어진 공격력으로 승패가 결정되지는 않습니다. 약간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면,
전투의 종류에는 해상포격전, 해상백병전, 상륙포격전, 상륙백병전이 있으며, 총병, 창병, 검병 등의 병사와 다양한 종류의 함선이 있습니다.
이들을 효율적으로 조합하고 강화하면 나보다 강한 상대를 만나더라도 피해를 최소화하거나 승리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 리플레이 기능을 통해 무엇이 승패의 이유였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경험이 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진짜 모바일 전쟁게임이 왔다. 해전 전략/전쟁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Oceans & Empires)


다운받기




태그

오션앤엠파이어, 해전모바일게임, 배나오는게임,모바일게임, 이달의게임, 2016년게임추천, 2016년게임, 모바일게임리뷰,모바일게인소식, 이잘의신작, 모바일mmorpg, mmorpg추천, 중독성게임, 재밌는게임, 재밋는게임, 모바일, 전략게임, 전쟁게임



이전포스팅 

2016/11/07 - [모바일어플/리워드] - 필수어플, 모바일게임 하시는 분이시라면 함께 하시면 좋은 어플! 게임페스티벌365

2016/11/07 - [모바일게임/MMORPG] - 모바일게임, 단언 대한민국 현존하는 최고의 모바일MMORPG 검과마법

2016/11/07 - [모바일게임/삼국지모바일] - 삼국지모바일게임, 난투가 빛나는 참삼국지

2016/11/07 - [모바일게임/ RTS] - 모바일게임, 북미풍의 전략과 육성을 동시에 하는 로드모바일 리뷰

2016/11/07 - [이주의모바일게임] - 이주의모바일게임, 11월 2주차 모바일게임 추천(11월 6일)_BY 몽대리

2016/11/07 - [모바일게임/RPG] - 모바일게임, 건담 좋아하시나요? 로보트게임 좋아 하세요? 건담 얼티밋 컴백,


올해의게임 / 어플 모아보기 




이 포스팅은 애드픽을 통한 대가성 포스팅이며, 또한 지나친 게임은 정신 건강에 해롭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