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이게임어때? 건 스트라이더 처음보는 스타일의 게임

by 장춘몽 2016. 11. 9.
반응형
건 스트라이더 플레이 영상 보시고요...



한줄평

양산되는 RPG사이에서 조금 달라보이는 모바일게임 입니다. TAP방식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조금 다른방식의 게임 진행을 좋아 하신다면 한번 다운받아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공식소개 in Google


"이제 모든 것을 끝낼 시간이다!"

가까운 미래, 어떤 세상.

십여 년 간 이어진 군부의 독재 하에 모든 것이 검열되고 통제되는 세상. 인류 문화의 정수인 서적, 음악, 그림은 물론이고, 인간의 자연스러운 감정과 관계, 사상까지 통제되는 억압된 세상에서 어느 날 작은 사건이 발생한다. 

그 때는 아무도 몰랐다.
그 작은 사건으로 인한 균열이 이렇게까지 커질 줄은...

모든 것이 파국으로 치닫는 불온한 세상 속에서 정의를 위해 싸운 그들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
화면에 등장하는 적들이 당신을 공격하기 전에 빠르게 터치하여 사살하세요! 사격 실수 없이 적들을 연속 사살할수록 연속 사살 콤보가 누적되면서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고한 시민 사살 시에는 페널티를 받게 되니까 주의하세요!

스타일리시 듀얼 건 액션!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빠르고 화려한 듀얼 건 액션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듀얼 터치 조작을 지원하기 때문에 좌우 양손 동시 사격도 가능하며, 화면 좌측 또는 우측으로 슬라이드하면 해당 방향에 위치한 적들을 스킬샷으로 한꺼번에 공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잊지 말고 사용해보세요!




스타일리시의 정점, 불릿타임!
플레이어 캐릭터를 누르고 있으면 불릿타임이 발동됩니다! 불릿타임이 발동되면 시간이 느려져 적들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고, 보너스 포인트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불릿타임 종료 후에는 느낌 있는 카메라 워킹과 함께 리플레이가 펼쳐지면서 스타일리시 액션의 극한을 즐기실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하는 랭킹 경쟁!
랭킹 모드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치열한 랭킹 경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연동하면 친구 순위가 활성화되어 페이스북 친구들과 랭킹 경쟁을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캐릭터 성장 시스템과 다양한 무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골드를 사용해 캐릭터의 능력과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과 생명력뿐 아니라 불릿타임 사용횟수, 사격 실수 면제 횟수, 골드 보너스 등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니 취향대로 선택해보세요!



어떤가요 할만 한가요??



이전 포스팅

2016/11/08 - [모바일게임/퍼즐_주사위] - 모바일주사위게임, 국민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리뷰(모마리뷰)

2016/11/08 - [모바일게임/삼국지모바일] - 삼국지모바일, 전략게임의 완성판이라 불리우는 천하를탐하다 카카오버젼 출시

2016/11/07 - [모바일게임/ RTS] - 모바일전략게임, 이제는 대항해시대다. 해전모바일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

2016/11/07 - [모바일어플/리워드] - 필수어플, 모바일게임 하시는 분이시라면 함께 하시면 좋은 어플! 게임페스티벌365

2016/11/07 - [모바일게임/MMORPG] - 모바일게임, 단언 대한민국 현존하는 최고의 모바일MMORPG 검과마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