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모바일게임, 병사들과 함께 전투하는 진짜 삼국지!

by 장춘몽 2016. 11. 21.
반응형
게임명 : 군주 : 난세의별
장   르 : 삼국지모바일, 전략, 수집형, 군단전투
개발자 : Avocado Entertainment
다운링크

게임소개
답답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풍자하듯. 군주에서도 어지러운 세상 새로운 군주의 탄생을 기다린다. 비선실세의 난을 평정하고 기다리는 세로운 군주를 기다린다.

오픈하자마자 1위의 액션게임부분에서 기록하였으며 유명 BJ이설의 홍보영상도 봐줄만 하다.

https://youtu.be/aWduBvITGeU



구글공식 소개
◈ 게임 설명 ◈

누구에게도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전략으로 천하를 얻을 수 있는 쉬운 컨트롤!

♠ 역사를 찢고 나온 명장들의 귀환! ♠
 - 위,촉,오 나라에 상관 없이 마음에 드는 장수와 병사를 골라 최정예 부대를 편성하세요!
 - 군영전과 성물을 통해 장수와 병사들의 속성을 증가 시키고, 다양한 성장트리로 키우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 낙양부터 남만까지 화려한 정복! ♠
 - 낙양부터 남만까지 모든 영토를 정복하여 내 영지로 만들고 조공을 받아 더 강력한 나라를 만들어보세요!
 - 일반관문부터 정예관문까지 모두 섭렵하여 부국강병의 꿈을 실현해보세요!

♠ 차원이 다른 다양한 컨텐츠! ♠
 - 도전과 대결의 총망라!  연무장, 도전의탑, 패왕경기,천하제일,관직쟁탈에서 승리하고 끝없는 보상을 받으세요!
 - 예측 불가능한 군웅토벌에 승리하여 다양한 특수장비를 획득하세요! 
 - 매일 접속만 해도 무료 선물! 매일 10가지 이상의 특별한 혜택이 있는 오픈 환영 이벤트를 즐겨 보세요!
 - 다양한 이벤트와 임무를 달성하고 혜자보상도 놓치지 마세요!

♠ 새로운 군주님을 모십니다! ♠
 - 친구들과 함께 군령을 주고 받고, 대결을 펼쳐 진검승부를 겨뤄보세요!
 - 게임 내 커뮤니티로 영웅호걸 군주가 되는 방법을 함께 공유 해보세요!

◈ 게임 문의 ◈
 - 아래의 경로로 문의 주시면 신속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게임 내 왼쪽 상단 군주 프로필 - 고객센터 - FAQ 하단의 문의하기]
 - 문의 메일을 보내주실 때 단말기명/사용하는 OS/버그 내용 등을 자세하게 기재하여 문의 주시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안내사항 ◈
- 본 게임은 부분유료화 게임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구입을 할 경우 유료 과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게임 플레이 중 강제종료가 되면 데이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으니 정상적으로 게임 종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군주:난세의별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unju.star
----
개발자 연락처 :
Cana Building 2nd Floor, 6-5, Baekjegobun-ro 39-gil, Songpa-gu 138-844, Korea


다운링크


다른게임 더보기
http://playapp.me/appbox/7d5b6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