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s.

스마트폰발열? 휴대폰베터리 수명이 걱정끝! 스마트폰병원에보내세요

by 장춘몽 2016. 12. 1.
반응형
※아래수치나 내용은 개인적 의견입니다.
현대인의 대다수 90%이상은 디지털 증후군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당근 필자역시도 휴대폰베터리가 빨리다는거 같아 언제나 충전기와 보조베터리를 가기고 다니고 있습니다. 휴대폰 발열의 제 1 원인으로 꼽히는건 정크파일과 발열로 알려져 있는데요. 내 폰이 발열과 베터리소모가 빨르다고 느껴 지신다면 스마트병원을 설치해에 보세요

스마트폰병원
설치하기

스마트폰을 한 몸과 같이 여기는 현대인에게는 필수적인 어플인데요. 스마트폰병원 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으로 당신과 당신의 스마트폰을 보호해줍니다.

스마트폰 병원의 Dr. OJISAN이 이하의 내용을 진단해드립니다.

·사용 빈도 (의존도)

하루에 얼마나 많은 어플을 사용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자신의 스마트폰 사용법이 적절한가? 스마트폰 중독에 빠지지 않았나? 등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스마트폰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으로 스마트폰의 지나친 사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어플 용량 파악

스마트폰 용량이 부족해지면 스마트폰의 움직임이 느려지거나 멈추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병원에서는 용량이 큰 어플을 파악하고 사용빈도가 적으면서 용량이 큰 어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병원은 원활한 스마트폰 조작을 서포트 합니다.

·배터리의 남은 용량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항상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일은 없습니까? 당신이 사용하는 어플, 배터리를 많이 소비하는 어플이 일목 요연하게 파악 가능.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라고 생각하면 어플의 기동을 종료시키거나 어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병원에서 배터리 용량의 대책을 세워보는 건 어떠세요.

·스마트폰 타입

게임 카테고리 어플, 스포츠 관련 어플, 사진 카테고리 어플, 업무 효율성 관련 어플,  SNS  어플, 헬스케어 관련 어플 등 당신이 사용하는 어플로 스마트폰 타입을 진단합니다. 타입 종류는 모두 20종류 이상으로 당신은 모두 찾아낼 수 있을까요? 친구와 스마트폰 타입을 비교해서 보세요!

■ 이런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이동 시간에 조금이라도 여유가 있으면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는 분
·스마트폰 중독, 인터넷 중독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
·자신이 하루 동안 스마트폰을 얼마나 쓰는지 알고 싶은 분
·스마트폰을 가까이 두지 않으면 불안한 분
·SNS 피로, 카카오톡 피로 등 인터넷상의 인간 관계로 피로를 느끼고 있는 분
·스마트폰 게임, SNS에 중독되어 있는게 아닌가 하고 생각하시는 분
·아이가 스마트폰을 얼마나 쓰는지를 알고 싶은 분
·필요 없는 어플이 어떤 것인지 알고 싶은 분
·스마트폰 배터리의 감소가 빠른 편
·스마트폰의 움직임이 늦거나 멈추거나 하는 분

■ 스마트폰 의존증 문제에 대해서

스마트폰이 보급되어 하루의 대부분을 스마트폰 사용에 사용하는 스마트폰 중독이 문제시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고생을 기준으로 하루 스마트폰의 평균 사용 시간이 7시간으로 하루 1/4 이상을 스마트폰으로 보내고 있는 것이 밝혀지는 등 스마트폰 중독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일본 디지털 아트 조사)

스마트폰에 대한 의존은 자신이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중독 개선을 위해서는 개인의 스마트폰 이용 관리가 필요합니다.
스마트폰 중독에 대해서, Sma-Phospital은 사용자가 어떻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지를 파악하여 스스로 관리하도록 유도합니다.

마지막으로
잠시 폰을 내려 놓고
지인들과 따뜻한 커피 마실 수 있는 여유를 가지세요

스마트폰병원
설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