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PC게임, 투신의귀환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시작

by 장춘몽 2016. 12. 8.
반응형

삼국지투신전은 설치없이 바로 즐기는 PC웹게임입니다. 모바일게임X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삼국지투신전이란??

장르 : MMORPG + 턴제전략게임

특징 : 설치없이 바로 진행하는 PC웹게임,  자동진행 방식으로 방치형의 느낌이 물신 

삼국지 투신전의 OBT가 시작 되었습니다. 신규게임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게임의 진행은 퀘스트수령과 맵이동 방식은 오픈필드 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다만 전투시에는 전략게임의 특징인 턴제로 전향이 되네요. 나름 신선한 구성이지 않나 싶습니다. 

게임의 첫화면 오픈필드 방식이지만 퀘스트를 따라 이동은 오픈필드방식을 따르지만 전투는 턴제방식으로 전환이 됩니다. 

턴제진행시 진영관리나 장수의 배치등 전략게임의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국지 소재의 게임은 뻔하다? 

그래서 그런지 퀘스트 이동은 자동으로 진행이 가능 합니다. 지금 이포스팅을 하고 있는 순간에도 게임은 진행이되고 있습니다. 자동진행 부분에대해서는 약간의 호불호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전투모습

최근에나오는 블록버스터 급 그래픽은 솔직히 아닙니다. 그리고 모바일게임 수준에도 미치지 못하지만 대신 엄청 가벼운 모습을 보여 줍니다. 저는 가벼운 구동이 너무 마음에 드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대충게임은 이런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어떤 그림이 나올지 그려지지요? 저와 함께 즐겜해요. 다음 이어질 포스팅은 홈페이지를 통해 디테일한 설명을 추가해 보려합니다. 


게임가이드


게임배경

황건적 난을 평정하고 천하제일의 투신이 되기 위한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케릭터 소개 


케릭터는 궁수/책사/전사로 이루어지며 여성케릭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제가 남자라...여성케릭터 위주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책사/궁수/전사에대한 소개는 이미지로 대신 하겠습니다.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비무대회


비무대회는 PVP컨텐츠로서 본인보다 랭킹이 높은 유저에게 도전하여 승리 하게될 경우 

랭킹 순위가 올라가며 엽전과 명성 보상을 획득합니다.

게임화면에서 비무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비무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일 22시에 비무 랭킹에 따라 보상을 지급합니다. 



봉신무장


초선,조운,화타등 약 6종의 캐릭터를 봉신하여 더욱더 강력한 전투력과 동료무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1~5성급 캐릭터 외에는 봉신 캐릭터가 존재 합니다.

봉신 캐릭터는 히든 캐릭터의 개념으로 특정 캐릭터에만 해당되며 6종류로 한정 되어 있습니다.

봉신 캐릭터는 해당 무장의 각성 및 요구조건이 필요하며 각성 및 요구조건이 달성되면

해당 봉신 캐릭터의 전용 장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포진


포진에는 총 6개의 빈 칸이 있으며, 포진의 빈칸은 캐릭터의 레벨에 의해 순차적으로 해제됩니다.

캐릭터 외에 최대 5명의 무장이 출전할 수 있습니다.

동료 무장을 보유하고 있으면 해당 무장을 드래그하여 위치를 정할 수 있습니다.

포진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동수단


이동수단은 희귀성에 따라 1-5성으로 나뉩니다.

저 레벨 이동수단은 1-2개의 자질을 보유하며고 레벨 이동수단은 3-4개의 자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동수단은 캐릭터에게 속성 보너스를 제공하여, 보유한 이동수단이 많을수록 더 많은 속성이 추가됩니다

이동수단의 속성은 중첩 가능합니다.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혼기


점등할 때마다 칠성등의 7개 등잔에 랜덤으로 1-5개의 영혼불씨가 생성되며품질은 랜덤으로 남색자색등색으로 나타납니다.

부채질할 때마다 각 등잔에 랜덤으로 1-5개의 영혼불씨가 생성되며품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각 등잔마다 최대 15개의 영혼불씨를 수용할 수 있으며수량 초과 시 불이 꺼지고 다시 계산됩니다.

영혼 회수 클릭 시 등잔의 영혼불씨를 모두 회수하며영혼불씨로 혼기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혼기를 제작하려면 매회10개의 등색 영혼 불씨가 필요합니다.

혼기 제작 시 일정 확률로 금색 혼기와 홍색 영혼불씨를 획득할 수 있으며또한 일정 확률로 남색자색 영혼불씨도 획득 가능합니다.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보석


유저는 행운의 주사위 6개를 던지게 되며그 결과에 따라 보상을 획득합니다.

6점 면이 N개 나오면 N레벨 보석(랜덤 속성) 1개를 획득합니다.

6점 면이 나오지 않은 주사위는 보석 조각으로 환산됩니다.

보석 조각 10개와 1레벨 보석 1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레벨 보석 3개는 하급 보석 1개로 합성할 수 있으며, 보석의 최고 레벨은 10레벨입니다.

보석의 경우 신비상점 또는 각종 퀘스트를 통해 획득도 가능합니다.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파티던전


파티 던전은 3명의 유저가 팀을 이루어 함께 몬스터를 처치하는 컨텐츠 입니다.

파티 내 각 유저는 캐릭터+무장 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유저는 파티 화면에서 출전 무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를 시작하면캐릭터 3명과 무장 3명이 함께 몬스터를 처치합니다.

유저는 매일 10회 던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0회 초과 던전부터는 보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vip던전의 경우 1인 인스턴트 던전으로 사용자 혼자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벤트


일일이벤트는 유저 30레벨부터 참여 가능하며

월드BOSS에 입힌 피해 랭킹에 따라 대량의 엽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경매에 나온 희귀 아이템을 입찰할 수 있습니다.

입찰 실패 시 소모된 비용은 매 회 경매 종료 시 유저에게 반환되며경매에 성공한 유저는 보상센터에서 해당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공성전의 경우 유저는 35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며또한 전체 서버 상위 10위 군단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서버 당 상위 랭킹 군단원 만 참여 가능합니다.

군단전의 경우 유저 30레벨부터 참여 가능하며, 군단의 랭킹과는 상관없이 군단에 소속된 모든 군단원들이 참여가능합니다.




 마영습격


각 시나리오 퀘스트의 BOSS들을 격파 할수 있습니다.

언제든 재도전이 가능하며 BOSS격파 후 각종 보상등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군단

유저는 시나리오 퀘스트를 하는 동안 군단 가입,창설 퀘스트가 나옵니다.

군단은 유저가 창설할수도 있고 이미 창설된 군단에 가입할수 있습니다.

이미 창설된 군단의 정보를 확인 하실수 있으며 군단장이 설정한 군단 가입 조건등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이미 창설된 군단을 가입하지 않고 본인이 직접 군단 창설 시 20만 엽전이 필요하게 됩니다.

군단 목록은 게임화면의 "군단"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조

제조는 세트 아이템을 제작 할수 있습니다.

유저의 레벨 구간에 따라 레벨별 세트 아이템을 제작 할수 있으며, 한철 및 각종 재료 아이템이 소모 됩니다.

재료아이템등은 각종 퀘스트와 던전 보상으로 획득 할수 있습니다.



무장 뽑기

무장 뽑기는 게임화면 상단 뽑기 아이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장 뽑기는 엽전 과 원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하루 한번 무료 뽑기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소모되는 비용의 종류에 따라서 뽑을 수있는 동료 무장의 성급이 다릅니다.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황릉 보물 찾기

황릉 보물 찾기는 게임화면 상단 황릉보물 아이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황릉 보물 찾기는 엽전 과 원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하루 5번 무료 뽑기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획득한 보물 아이템은 남은 개수에서 차감됩니다.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신비 상점


신비 상점은 게임화면 상단 신비 상점 아이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비 상점에서는 무장 조각과 각종 재료 아이템들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구매시 소모되는 비용은 공훈이 소모됩니다.

공훈은 비무대회등에서 획득이 가능합니다. 



암시장 상인

암시장 상인은 게임 화면 상단 암시장 아이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암시장은 원보로 동료 무장 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상점입니다.

암시장 티켓과 원보 아이템을 소지하여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암시장 티켓은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삼국지 투신전 OBT 이벤트 즉시 참여하기



몽대리의 이전 포스팅...

2016/12/06 - [사전예약] - 삼국지온라인 사전예약하고 유료템받자.

2016/12/04 - [이주의모바일게임] - 이주의 모바일게임 추천_12월1주차

2016/12/04 - [모바일게임/MMORPG] - 모바일MMORPG에서는 찾을수 없던 액션을 찾다.

2016/12/04 - [모바일어플/기타] - 스드메를 아시나요? 결혼준비하시는 예비신랑/신부에게 메리유를 추천합니다.


삼국지게임, 삼국지PC게임, 삼국지게임추천, PC웹게임, 옛날생각나는게임, 1세대게임, 2d게임, MMORPG, 오픈필드진행, 삼국지전략게임, 재밌는게임,재밋는게임, 피씨게임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