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블리자드가만든 카드전략게임 하스스톤

by 장춘몽 2017. 1. 27.
반응형




 카드게임      

블리자드가 만든게임

최고의 화제작 하스스톤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Android,iOS, 28 Mb



최고의 화제작 하스스톤 다운받기




들어가기전에

하스스톤은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 그리고 WOW로 유명한 PC게임의 대작을 많이 만든 블리자드에서 만든 모바일 카드게임입니다. 카드게임이 조금 생소한 분들도 있을 수 있겠지만,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수집하며 성장하여 다른유저들과 경쟁하는 게임입니다. 전략적인 요소도 많이 필요하기에 E-SPORTS도 게최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명품 TCG게임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게임의개요 - 하스스톤의 인터페이스

게임화면에서 당신의 손 / 영웅 / 영웅능력 / 마나/ 무기 / 하수인 / 덱 / 게임기록에대하여 한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1) 당신의 손 

당신은 매 턴마다 덱에서 카드를 한장씩 뽑아 손에 추가합니다. 테두리가 초록색으로 반짝이는 카드가 낼수 있는 카드입니다. 

테두리가 반짝이지 않는 마나가 더 필요하거나 다른 요구 조건이 필요한 카드입니다.   




2) 영웅

초상화의 우측 하단에는 당신의 생명력이 표시됩니다. 하수인이나 주문으로 피해를 받으면 생명력이 점점 감소합니다. 

생명력이 0이되면 패배합니다. 


3) 영웅능력

모든 영웅들은 고유한 능력을 매 턴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사는 방어도를 올릴수 있으며, 주술사는 토템을 소환을 합니다. 

각 고유의 능력의 조합이 필요해 보입니다. 



4) 마나

모든 카드는 낼 때 마다 일정량의 마나를 소비합니다. 어떤 카드는 마나소모량이 0인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의 턴이 시작되면 사용했던 마나를 모두 회복하고 추가로 새로운 마나를 얻습니다. 마나수정은 최대 10개까지보유합니다. 


5) 기타 인터페이스...


오늘은 인터페이스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는 게임진행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Android,iOS, 28 Mb



최고의 화제작 하스스톤 다운받기



 기타게임더보기  < 클릭  

 

태그

삼국지게임,12월1주차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리뷰, 모바일게임순위, 모바일게임베스트. 16년모바일게임, 올해의게임, 모바일게임리뷰, 재밌는게임,모바일게임추천,방치형게임,모바일mmorpg , 카드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