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사전예약] 오감만족 좀비소재의 좀비스팟:미녀와좀비 사전예약 실시 #미녀 #좀비

by 장춘몽 2020. 3. 12.
반응형

※과금이 자신 없다면?
※사전예약으로 유료템을 획득할 기회를 잡으세요
※사전예약은 하시는게 좋습니다.

사전예약하기
사전예약하기
사전예약하기


좀비소재의 모바일게임 < 좀비스팟:미녀와좀비>의 출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좀비게임, 좀비영화, 좀비라하면 지난 바이오하자드라는 게임이 생각이 나네요. 그 이후 좀비라는 소재는 꾸준한 인기를 누렸습니다. 영화 부산행뿐 아니라 에버랜드의 퍼레이드 미드 워킹데드까지 하지만 성공하는 영화나 드라마와는 달리 모바일게임 부분에서는 만족스럽지 못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혹시 기억나시는 모바일게임이 있으신가요?


좀비라는 그 특유의 긴장감 짜릿함은 영상물로는 구현이 가능한데 모바일게임에서는 아무래도 힘이 들어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어쩌면 이번에는 다를수도 있겠다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이번에는 출시되는 좀비스팟:미녀와좀비는 유엘유게임즈에서 SRPG장르로 출시하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특이한 점은 어울리지 않을 거 같은 미녀라는 최애 소재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인상적인 미녀군단과 좀비와 맞선다라는 컨셉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메인 카피인 <당신의 감각을 극대화 하라>가 이러한 미녀들을 염두에두고 한것이 아닐까? 기대해 봅니다.


메인전투뿐 아니나 사이드게임요소로 호감을 얻고 아이를 낳아 후손을 삼는 요소도 있네요. SRPG라는 장르의 묘미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현재 출시를 준비중인 좀비스팟은 사전예약으로 7만원 상당의 유료템을 준다고 하니 아니할 이유가 없겠네요.

혹시 SRPG를 좋아하신다면 바로 예약하세요

사전예약하기
사전예약하기
사전예약하기


other Game & Apps

by The Ga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