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야구 모바일게임 MLBPI2020의 사전예약 소식이 들리다.

by 장춘몽 2020. 3. 13.
반응형

스포츠관련 모바일게임 중 탑은 야구 모바일게임
그 중 최고는 MLBPI2020
그 게임이 시즌 업데이트 사전예약 소식을 알렸습니다.

잠자거나, 현재 플레이 중이신 분들께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업데이트사전예약
업데이트사전예약
업데이트사전예약



깡!! PERPECT INNING 2020
MLBPI2020의 PI는 Perferct Inning의 약자 군요


요즘 코로나로 주가가 상승 중인 게임빌의 작품이네요. 2G때부터 즐거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넘어 와서는 잠깐 쉬었는데(?) 다시 한번 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cxxx때문에 밖에 외출을 안해 게임 산업이 강제 호경기를 맞이했다라는 후문입니다. 여담입니다.

시즌 업데이트를 통한 보상 및 변화
안하면 손해라는 사전예약.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이 있습니다. 보상부분보다 저는 새로운 컨텐츠가 눈에 들어오네요. 마이플레이어 즉 자신만의 육성 케릭을 생성가능하다라는 거 같네요. 오 기대됩니다.



오랜만에 야구게임 해봐야겠어요
나만의 선수라는 컨텐츠는 정말 기대가 되네요.


업데이트사전예약
업데이트사전예약



다른게임도 있어요

메이저리그,야구게임,MLB,코리안리거,모바일야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