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tech Lap

나는 주식 씨드머니를 OOO으로 모았다. 나의 #애드픽 #수익인증

by 장춘몽 2020. 11. 16.
반응형

나는 시드머니를 OO로 모았다. 나의 #애드픽 #수익인증
시드머니를 애드픽으로 모은썰!

회원가입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67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adpick.co.kr






저금리시대
저금리 시대를 지나 제로, 마이너스 금리가 올 것이라고 하네요. ㅜㅜ 지금의 금리수준으로는 재테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합니다.

오늘자 네이버에서 본 금리시세





씨드머니를 모으는 방법
종자돈이라고도 하는 씨드머니, 평균적으로 1천만원~2천만원 정도를 생각하고는 합니다.

씨드머니를 모으는 방법의 왕도는 절약과 적금이겠지만,
간혹 저처럼 운이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약 1천5백만원 정도 수익을 냈고
그 수익을 기반으로 주식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애드픽수익인증
얼마나 벌었나?



저는 애드픽 파트너 라만트이며 현재 다이아몬드 등급,
프리미엄 파트너입니다.

현재까지 누적 수익은 15,699,830p로
애드픽포인트는 1p당 1원 교환비율이니
정확하게는 15,699,830원(세전) 수익을 올렸습니다.

들어는 봤을꺼에요 블로그, 유튜브로 월급이상을 받아간다라는 기사를 솔직히 저는 그 정도에 크게 못 미치지만 어쩌면 퇴사이후 소일거리정도는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는 있습니다.



애드픽 수익은 주식의 씨드머니로
추가 수익은 추매로

한때는 애드픽으로 월 200만원도 가능했지만 지금은 눈높이를 많이 낮췄습니다. 그래도 일정부분의 지속된 수익은 주식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삼성전자우는 20년까지 분기배당을 하고 있으며, 최근 실적호조로 더 좋은 주주환원정책이 있지않을까?라는 기대로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주를 사면 현재기준 분기당 354원(세전)을 주니 월봉이 1주를 살때마다 100원씩 오른다라는 기분으로 지속 추매중입니다.







당신도 할 수 있어요!
왜냐면 듣보잡 블로거인 저도 했거든요.

애드픽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고수익은 장담 못 해도
수익은 반드시 나게 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67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adpick.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