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tech Lap

무조건 쿠팡에서 2% 캐시백 받는 꿀팁 / 애드픽 쇼핑메이트로 비자금 만들기

by 장춘몽 2020. 11. 27.
반응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쇼핑메이트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온라인몰의 상품을 소개하고
일정부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즉, 애드픽을 통해 쿠팡에서 구입하면 캐시백이 가능


회원가입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67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adpick.co.kr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뭔가요?
상품의 링크를 발급받아 내가 구입하거나, 다를 사람들이 구매하면 수익이 나는 어플




애드픽 쇼핑메이트를 사용해
쿠팡에서 구입하면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현재 기준 판매금액의 2.1%의 캐시백이 가능

요즘 쿠팡으로 대표되는 배달 서비스 많이들 사용하시쟎아요. 코로나때문에...

애드픽 쇼핑메이트 中

다다음달 수익을 정산하는 이유는 상품구매 유효성 확인절차 때문



※쿠팡뿐 아니라 다양한 쇼핑몰 상품도 연계 수익가능※
저는 쿠팡이랑 무신사 위주 홍보





지금 카드 영수증을 꺼내서 확인해 보세요.
이번달 한달간 얼마나 사셨는지..

만약 1백만원이었다면..
그리고 애드픽 쇼핑메이트를 알았다면
2만1천원의 캐시백을 받았을 꺼에요



여기서 고수익 팁!
내가 구매하는 것의 2.1%

다른이가 나의 링크로 구매하는 것도 2.1%
다른이가 나의 링크로 구매하는 것도 2.1%
다른이가 나의 링크로 구매하는 것도 2.1%


회원가입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67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adpick.co.kr




저의 경우
아내에게 저의 애드픽 쇼핑메이트 쿠팡링크를 공유해서 적지만 확실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카톡 일대일 대화창 공지로 등록!
어머니도, 아버지도 등록!





그래서 얼마나 버니?
귀챦게!

포스팅 기준일(27일) 1일 50만원 버신분도..
ㅎㄷㄷ 부럽소.


27일 실시간 랭킹





친구/ 그런 것은 유명한 유튜브나 블로거들만 가능한거쟎아!

나/ 아니. 내가 유명하니?

친구/ 넌 허접이지. 너도 버냐?

나/ 나도 누적으로는 1천5백 정도지.

친구/ 뻥치네..봐바. 헉..진짜네..







누적 수익 15,720,336원
※위 누적 수익은 애드픽 內 어플홍보,영상홍보,쇼핑메이트 합산 수익.

솔직히 저도 했습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소확행 부수입부터 한 달 월급까지 만드는 비법!
쇼핑메이트로 자투리 시간을 모아 큰 수익을 만들어보세요.

회원가입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67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adpick.co.kr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수익으로 얻을 수 있어요
 
* 이 글은 광고이며,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