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s.

뷰티어플, 우먼스톡-패션뷰티 비디오커머스(화장품,패션,스타일)

by 장춘몽 2016. 11. 2.
반응형


우먼스톡-패션뷰티 비디오커머스(화장품,패션,스타일)_안드로이드





간단리뷰

No1. 비디오커머스의 선두주자 우먼스톡!
패션-뷰티 이제 거짓된 이미지만 보고 속지말자!
고렴이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C.I.V.A존에서 매일 00시,오전11시,오후6시, 오후9시(패션) 
최저가로 구매하자! 


공식홍보영상




우먼스톡 네번싸다편 

우리의 C.I.V.A. 의 요즘 대세긴 하나 보네요 유명 어플 우먼스톡의 광고까지 찍었네요. ㅋㅋㅋㅋ

특히 C.I.V.A.의 이수민 외설과 개그의 중간에서 아주 웃겨 죽네요. ㅋㅋㅋ



이벤트 상품 혹인하세요




11월의 이벤트 상품

#주의# 행사기간을 확인 하세요 

01234567






다운로드



태그

뷰티어플, 우먼스톡, 시바가광고하는어플, civa어플, civa 이수민, 이수민이 광고한 어플, 뷰티, 패션, 화장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