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개심쿵 강아지 한마리 분양받으실래요

by 장춘몽 2018. 8. 8.
반응형

오랜만에 보는  육성시뮬레이션 게임이 반갑네요. 최근 모바일게임하면 mmo타입의  rpg나 전략게임류들이 많았는데 오늘 접하는 게임은 강아지를 분양받아 키우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프렌즈 Dogs 라는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풍기는 반려동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취향저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바로가기  


개심쿵 해볼텨????


심쿵한거는 심쿵한거고 일단 어떤 게임일지 확인해 볼까요????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그래도 한번 미리 확인해 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귀여운 댕댕이 한마리가 애교를 부리고 있네요. ㅎㅎ 애견인이 아니라 무슨종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귀욤귀욤한 강아지가 분양을 원하고 있습니다. 스샷이라 움직이지는 않지만 홈페이지에서는 심쿵한 강아지를 보실 수 있어요. 




공식홍보영상

좌측상단의 영상보기라는 것이 있느데요. 대략적으로 어떤 느낌의 게임인지 알 수가 있네요. 

티스토리에서 바로 연결되는 링크가 없어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홍보영상으로 넘어갑니다. 


ㅋㅋ

재밌는 것은 인스타그램도 하나 만들어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모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의 라이프사이클이 솔직히 길지는 않은 거 다들 아시죠? 개인적으로 길게 하고 있는 게임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런류의 게임은 조금 오래 즐기고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사전예약이라? 뭐 사실 안하시는 것보다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간단한 본인인증은 있어요. 그럼 즐거운 게임하시길....


 기타게임더보기  < 클릭  

 

태그

삼국지게임,12월1주차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리뷰, 모바일게임순위, 모바일게임베스트. 16년모바일게임, 올해의게임, 모바일게임리뷰, 재밌는게임,모바일게임추천,방치형게임,모바일mmorp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