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모바일게임. 매크로M, 신경쓰지 않아 좋은 모바일게임.

by 장춘몽 2018. 8. 16.
반응형
미안하다. 사전예약 해놓은 것을 깜빡했다.

오늘 사전예약과 함께 매크로M이라는 게임을 시작했어요. MMORPG, 오플필드 방식의 모바일게임 매크로M에대한 플레이 소감입니다.


매크로M 다운받기
매크로M 다운받기

그래픽 ☆☆☆
스토리 ☆☆☆
모바일적합성 ☆☆☆☆☆


자유, 또 다른 이름 매크로
딱 모바일에 맞추어진 게임. 딱 거기까지 게임을 플레이함에 있어. 솔직히 조금 어중간 하지 않은가 싶다. 적당한 타격감, 적당한 피로감이 있다.


자동 전투 모습
퀘스트를 진행함에 있어 모바일을 위한 빠른진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피로감은 줄었으나 너무 빨라 가벼운 느낌은 조금 아쉽다.

빠른 레벨업
누군가에게는 장점, 누군가에게는 단점이 될 빠른 레벨업! 포스팅을 위해 잠깐 플레이 했는데 벌써 75lv이다.

다양한 컨텐츠
게임이 가벼운 만큼 그 것을 보완하기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내어 놓았다. 스킬,영령,탈것,날개,신물,장비,펫등 케릭을 강화하기위한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 하는 것은 장점



타격감은 호불호가 조금 갈릴 듯
사각,사각 썬다. ㅋ
진짜 효과음도 간결하다. 나는 그런 단순한 사운드가 좋은데 다른 유저들은 모르겠다. 유저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 초기라 유저들은 조금 있는편이다.

매크로M 다운받기
매크로M 다운받기

몇일더 플레이해보고 지속할지 말지 결정은 보류! 사전예약한 보람은 있어야 하니 말이다.



혹 다른 게임 혹은 어플을 더 보고 싶다면?

다른게임,어플 더보기
다른게임,어플 더보기
다른게임,어플 더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