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리니지2 레볼루션 3.0을 플레이 플레이하다.

by 장춘몽 2018. 8. 14.
반응형

역대급 고퀄리티의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솔직히 조금 지났네요. 이번 3.0에서 가장 큰변화는 기존 항상 적으로만 등장했었던 오크케릭터의 등장입니다. (WoW의 영향인가?)

신종족 오크의 등장만으로 관심을 가질만하네요. 처음 출시를하고 조금 오래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는데 내 케릭 어디 갔니? 그래서 처음 부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귀여운 넷마불~~~

여기서는 귀여운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군요
갑자기 생각난건데

넷마블의 영업이익이 보통의
상상이상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요
 
넷마블
매출 1조달성 기사보기


저는 아인하사드R3서버를
선택했습니다.


긴장감넘치는 사운드


패치상태 확인 중
고퀄리티의 모바일겜의 단점
구동시간, 로딩이 좀 기네요.


케릭터
아시다시피 종족은

휴먼,엘프,다크엘프,드워프
그리고 오크가 있습니다.

오홋 오크가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


오크
클래스계보도


오크는 전사가
제맛 아니겠소?

사실 오크면 이런 케릭 예상 했는데 너무 훈훈하네요


이름도 멋진
전장의 망치

케릭도 만들었겠다

사냥할 시간인가?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다른게임더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