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5

개인적이고 사사로운 게임의 역사 흠.. 갑자기 생각나서 정리하는 게임의 역사! ※포스팅하는 필자는 게임 전문가가 아니에요. 고로 포스팅 정보의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팩게임 겜보이였나 팩을 꼽기전에 후후불던 친구의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당시 했던 게임은 슈퍼 마리오로 기억이 됩니다. 일련의 게임들이 슈팅게임 아니면 횡스크롤 아케이드게임들 위주였었고 게임기와 조이스틱을 처음 만져본 어릴적 저는 마냥 뒤에서 순서를 기다리는 것 만으로도 행복 했었습니다. 근데 게임을 하다보면 케릭터가 점프하면 조이스틱을 막 올리고 막 몸으로 게임하는 친구 하나씩은 있쟎아..ㅜㅜ 바로 나야 8비트, 16비트, 32비트 컴퓨터게임 플로피 디스켓, 도스 이런거 기억하는 분들 계시나요? 요즘 세대는 사진, 골동품으로만 봤을 꺼에요. 당시 즐.. 2018. 8. 31.
플레이위드, 신작 모바일 소셜게임 ‘코코레스토랑’ 사전예약 실시 플레이위드는 중국 돌로조이가 개발한 모바일 소셜게임 ‘코코레스토랑: 오늘 뭐 멍냥?’의 사전예약을 시작을 알렸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바로가기 해당게임은 의인화된 고양이와 멍멍이가 음식점을 운영.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입니다. 음식을 만들고 음식점을 운영하고 인테리어를 통해 음식점을 업그레이드하는 게임으로 소셜적인 교류가 필요한 게임입니다. 오늘 부터 시작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게임내 활용 가능한 아이템 및 현물 교환 가능한 쿠폰도 진행한다고 하니 사전예약 안 할 이유가 없겠죠?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바로가기 2018. 8. 28.
모바일게임. 매크로M, 신경쓰지 않아 좋은 모바일게임. 미안하다. 사전예약 해놓은 것을 깜빡했다. 오늘 사전예약과 함께 매크로M이라는 게임을 시작했어요. MMORPG, 오플필드 방식의 모바일게임 매크로M에대한 플레이 소감입니다. 매크로M 다운받기 매크로M 다운받기 그래픽 ☆☆☆ 스토리 ☆☆☆ 모바일적합성 ☆☆☆☆☆ 자유, 또 다른 이름 매크로 딱 모바일에 맞추어진 게임. 딱 거기까지 게임을 플레이함에 있어. 솔직히 조금 어중간 하지 않은가 싶다. 적당한 타격감, 적당한 피로감이 있다. 자동 전투 모습 퀘스트를 진행함에 있어 모바일을 위한 빠른진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피로감은 줄었으나 너무 빨라 가벼운 느낌은 조금 아쉽다. 빠른 레벨업 누군가에게는 장점, 누군가에게는 단점이 될 빠른 레벨업! 포스팅을 위해 잠깐 플레이 했는데 벌써 75lv이다. 다양한 컨텐.. 2018. 8. 16.
리니지2 레볼루션 3.0을 플레이 플레이하다. 역대급 고퀄리티의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솔직히 조금 지났네요. 이번 3.0에서 가장 큰변화는 기존 항상 적으로만 등장했었던 오크케릭터의 등장입니다. (WoW의 영향인가?) 신종족 오크의 등장만으로 관심을 가질만하네요. 처음 출시를하고 조금 오래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는데 내 케릭 어디 갔니? 그래서 처음 부터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하기 귀여운 넷마불~~~ 여기서는 귀여운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군요 갑자기 생각난건데 넷마블의 영업이익이 보통의 상상이상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요 넷마블 매출 1조달성 기사보기 저는 아인하사드R3서버를 선택했습니다. 긴장감넘치는 사운드 패치상태 확인 중 고퀄리티의 모바일겜의 단점.. 2018. 8. 14.